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죽자켓] 레이디 볼륨 라이더 자켓 착용 후기 +코디tip
    꿀템 2020. 3. 13. 13:59

     

    19 black zipper belt

    rider jacket 2

    Lady volume

     

     

    무신사에서 직접 구매해서 가을~겨울 유럽여행동안 잘 입어보고 쓰는 가죽자켓 후기입니다.

    처음으로 구매한 가죽자켓이라서 고민이 엄청 많았는데 참고하시라고 글을 써봅니다.

     

    레이디 볼륨 '19 블랙 지퍼 벨트 라이더 자켓2'

    사이즈 M 61,600원 구매했음!

     

    레이디 볼륨 가죽자켓

     

    글을 쓰는 지금은 79,200원이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타이밍 맞춰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당일에 배송이 되어서 다음 날에 택배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그동안 가죽자켓이 불편할 것 같고 지퍼가 치렁치렁하게 많은 것이 싫어서 가죽자켓을 입어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얌전한 가죽자켓을 찾고 있었는데 지퍼가 검정색이고 기장이 적당하게 짧고 유럽여행가서 입을 예정이라서 여러 옷들과 같이 입을 수 있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기본사이즈로 찾고 있었어요.

     

    가죽자켓 추천

     

    옷을 딱 받고 봤을 때 눈으로만 봐도 아 잘샀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깔끔하고 저렴한 가죽자켓이지만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키가 155 몸무게 45kg인데 가죽자켓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두꺼운 니트랑도 입기 좋았어요.

    여행다니면서 추으면 여러옷을 껴입었는데도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없었어요.

    키가 크신 분들은 L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적당할 것 같아요.

     

    가죽자켓 코디
    가죽자켓 코디

     

    안에 입은 옷이 기모맨투맨이라서 엄청 두껍고 목까지 올라오는 거였지만 같이 입어도 불편한 느낌이 하나도 없어요.

     

    가죽자켓 코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가죽자켓 코디

    롱치마랑 입어도 자켓 자체가 오버핏처럼 길지 않으니까 여성스럽게 이뻤어요.

    그렇다고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서 코디하기가 좋아요.

     

    가죽자켓 코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안에 달라붙는 검정 목티를 입으면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워서 정말 이뻐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남방 같은거랑 편하게 입기도 좋았어요.

    생각보다 가죽자켓이 보온성이 좋고 비와도 옷 버릴 걱정이 없어서 여행하면서 막 입기 좋더라고요.

    가을이라서 비가 많이 왔지만 한달동안 제대로 관리를 못했어도 갈라지는 현상은 없었어요.

    계속 접히는 부분은 조금 구김이 생길 수 밖에 없지만 자연스러운 멋이라서 괜찮아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청바지가 하이웨스트이기는 하지만 가죽자켓이 짧지는 않고 상체를 다 커버하는 길이감이였어요.

    저는 허리에 있는 벨트가 길어서 치렁치렁해서 끝에 묶어서 다녔어요.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자켓을 여미고 다니면 밸트를 매도 괜찮고

    그냥 오픈하고 입을 때는 밸트가 좀 길어서 거추장스럽기는 하지만 그게 또 포인트라서 ㅎㅎ

     

    유럽여행 레이디볼륨 가죽자켓 코디

    펑퍼짐한 옷에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어떤 옷이랑 입어도 스타일있어 보여서 정말 가을에 잘 입을 수 있는 자켓인 것 같아요. 오버핏이 아니라서 겨울에는 다른 아우터랑 레이어드해서 입기도 좋았어요. 트렌치코트나 코트, 퍼자켓 등

     

    유럽여행갈때 짐이 많은 것이 싫어서 아우터는 가죽자켓 하나만 들고 갔어요.

    진짜 한달동안 주구주창 이 옷만 입어보고 추천드립니다. 저는 10월 중순에서 11월 중순까지 다녀왔는데 괜찮았어요.

    여행 마지막이 동유럽이라서 춥기는 했지만 다른 옷을 더 따듯하게 입고, 목도리했어요.

    가을 여행 때는 가죽자켓 강추!!

     

    레이디 볼륨(LADY VOLUME) | 무신사 스토어

    LADY VOLUME(레이디 볼륨)은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의 사상을 레이디 볼륨의 브랜드 모토로 삼아 소비자들이 옷을 구매하고자 하였을 때 가지게 되는 가격에 대한 고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단순하고 간결하게 옷을 입고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브랜드의 네임밸류로 형성되는 가격대가 아닌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가 가능한 가격대를 형성하기 위하여 브랜드 직영공장을 운영하여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레이디 불륨 브랜드를 처음 알았는데 마음에 드는 자켓이나 셔츠 아우터 제품들이 많아서

    다음에 한번 더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좋아서 가성비 좋은 브랜드인 것 같아요.

    학생들도 부담없이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