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보고서에 결재란 만들기
    엑셀 2020. 9. 20. 15:58

    결재란 만들기

    그림으로 복사해 연결붙여넣기

    결재란 만들기

    보고서나 발주서, 결재가 필요한 문서는

    이렇게 열이나 행이 복잡하게 너비가 다릅니다.

    그래서 결재란은 따로 만들어서 붙여 넣어줘야 합니다.

     

    먼저, 결재란 시트를 만들어줍니다.

     

    결재란 만들기

    그리고 원하는 결재란을 만들어줍니다.

    결재란 만들기

    결제란 표를 복사하고

    결재란 만들기

    보고서 시트로 이동해서 원하는 위치에

    오른쪽 클릭

    결재란 만들기

    '선택하여 붙여넣기' 클릭

    결재란 만들기

    '연결된 그림' 선택

    (왼쪽에 있는 그림을 선택해도 되지만

    연결된 그림으로 붙여넣으면 결재란을 수정하면

    변경내용이 자동으로 반영되어 편리합니다.)

    결재란 만들기

    그리고 크기를 조정해주고

    원하는 위치에 위치시켜줍니다.

    결재란 만들기

    [보기]탭 - 표시 - 눈금선 체크를 해제해주면

    결제란 만들기 끝!!

     

    결재란 시트는 시트 숨기기 해주시고

    폰트나 글자 크기, 열과 행 너비 조절은

    결재란 시트의 있는 원래 표를 수정해주시면 자동반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